본문 바로가기

小松菜奈/♡

코마츠 나나 '디스트렉션 베이비즈' + '히어로 마니아 -생활-' 스틸컷

고마츠 나나 '디스트렉션 베이비즈' + '히어로 마니아 -생활-' 스틸컷


디스트렉션 베이비즈가 5월, 생활이 5월 7일 개봉이라 스틸컷과 정보가 조금씩 풀리고 있어요

각각 게시물 파기엔 양이 조금이라 둘이 합쳐서 ㄱㄱ






히어로 마니아 -생활-


주인공인 프리터 나카츠(히가시데)가 이끄는 자경단이 처벌할 타겟을 정하고 전투 태세에 들어가는 모습

이라고 하네여







디스트렉션 베이비즈


영화 팜플렛 후면 이미지에요






이건 오늘 풀린 스틸컷


주연 배우 스타일링 보고 80년대 배경인가 싶었는데

나나랑 다른 남배우 스틸컷 보면 00년대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경이 언제다 언급이 없으니까 요새 같은데 넘나 안 요즘 같은 것..


아무튼 나나 갈색 머리도 잘 어울립니당


 



이건 작년에 풀린 거

따로 게시물도 올렸습니당





국내에선 딥디 블레 발매일까지 기다려야 되니까 작년에 예고범처럼 BiFan에서 상영됐으면 하네여

작년엔 덕분에 여름을 떡밥 가뭄 없이 보낼 수 있었는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