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츠 나나 Tokyo Girls Collection 2014 A/W

티스토리 메뉴 펼치기 댓글수0

小松菜奈/♡

코마츠 나나 Tokyo Girls Collection 2014 A/W

김튤립
댓글수0






9월 6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선

나나가 염원하던 도쿄 걸즈 콜렉션 (TGC)이 열렸습니당



나나는 총 4번 등장!








TOKYO POP CULTURE STAGE - The SHEL'TTER TOKYO・GARMENT SEVEN






근데 다리 짧아보이게 왜 저 기장 치마와 부츠를 코디해준 것인가..













TOKYO SWEET ELEGANCE STAGE - AG by aquagirl







이 옷 상큼하고 귀여웠는데 정작 사진이 별로 없음..

참고로 이 브랜드 런웨이 찾아보면 고리키 사진이 젤 많음 ㅋㅋㅋ










TGC SPECIAL COLLECTION






모드 느낌이랑 나나랑 존잘 어울림 ㅠㅠ


이 의상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영상 떴길 바랐는데 없ㅋ음ㅋ













나나 인스타에서













근거리 연애와 TGC이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교복 입고 나왔습니당

나나랑 미즈키랑 깨발랄하게 나와서 워킹하고

장내에선 영화 예고편도 나왔다고 함


야마모토 미즈키 : 여러분 우리 선생님 만나고 싶으시죠?

나나 : 실은... 선생님을 데려 왔어요!

관객 : ㄲㅑ!!!!!!!!!!!!!!!!!!!!!!!!!!!!!!!!!!!!!!!


그러고 산P 햏도 등장 ㅋㅋㅋ








미즈키 미안..
















이 사이트 로고처럼 지저분한 건 오랜만에 봄..













영상은 이런 느낌!





+ + +


인스타 보니까 염원했던 런웨이여서 긴장 많이 했었나봄 ㅋㅋ
나나 바람대로 2월에도 나올 수 있었으면 좋겠다








관련 태그 목록 #고마츠 나나 #코마츠 나나
맨위로

https://harunanana.tistory.com/41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