小松菜奈/♡

코마츠 나나 소식 모음 (~160311)

김튤립 2016. 3. 12. 00:00

고마츠 나나 소식 모음 (~160311)


따로 게시물 올린 건 제외하고 나머지 정보 올려여


저 팔로하는 분들은 트위터에서 이미 보셨을 듯.. 그냥 정리용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당

트위터 계정은 @Nyang_nana 이거에요

공개 계정이니까 트위터 아이디 없으셔도 북마크 해두면 걍 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게시물이 안 올라와도 트위터는 (대체로) 재깍재깍 올라와여

아무래도 블로그는 더 정리해서 깔끔하게 올려야 하는 느낌이라 ㅋㅋ 짧게 쓰는 트위터보단 갱신이 느려요


 



1. 쿠로사키 군 관련 소식


2월 27일 쿠로사키 군이 섬에서 개봉했는데요

공개 전 이벤트, 무대 인사 등등이 전국 여러 곳에서 열렸습니당





2월 1일





2월 11일





2월 16일





존귀 ㅋㅋㅋ




이 날은 나나 20번째 생일이라 이런 인스타도 올라왔어요





2월 27일






이 날 입은 건 샤넬 봄 2016 레디 투 웨어입니당




언론 인터뷰도 많이 하고 지면에도 많이 나왔어요





씨네마진




Lmaga




오리콘




모델 프레스




만탄웹



등등 많아요 ㅋㅋ


요미우리 석간 신문 엔타메 특집인가 한 페이지 전체에 나나 인터뷰를 실어놨는데

온라인엔 없는 것 같아서 흡.. 갖고 싶네여



영화 흥행은 순조롭게 잘 되고 있어요

1주 차에는 박스오피스 1위, 2주 차에는 2위를 수성했습니다

매주 쟁쟁한 영화가 개봉 예정인데 오랫동안 잘 버텼으면 합니당

 




2. 잡지 표지


표지도 많이 장식했습니당




anan 2016년 2/24호




다 빈치 2016 3월호




Soup. 2016 4월호




Spoon. 2016년 4월호




ar 2016년 4월호




Ginza 2016년 4월호


색깔 특집인데 나나는 핑크를 맡았어요


이 밖에도 mini 3월호, 스나이델 무크 2개 등이 있어요

패션 잡지가 제일 좋지만 (제 기준) 다 빈치나 앙앙 등 다른 분야 잡지 나오는 것도 넘 좋습니다

3월 말에 발매되는 NYLON JAPAN 5월호에도 표지로 등장해요




3. 시세이도 마쉐리 CM 예정


2월 말에 있었던 칸사이 컬렉션에서 샘플을 나눠줬는데 거기 나나가 있었나봐여




이건 인터넷 기사에서 주운 거


CM은 3월 중순 해금이라고 하네요




4. JFF 바쿠만 상영


JFF(J 필름 페스티벌) 덕에 3월 초부터 cgv 전국 몇몇 영화관에서 바쿠만이 상영 중이에요

트위터에도 링크 올렸었는데 많이들 보셨는지 궁금합니당 

지금 씨지비 가보니까 12~13일에 상영관이 몇 개 남아있네여

아직 안 본 분들은 어서 보러 가세요 ㅋㅋ

나나 주연이 아니라 몇 장면 안 나오지만 그 장면이 조녜에다가 영화 자체도 감각적이고 재밌습니당



5. 예고범 개봉


예고범도 국내 개봉합니당

기사 보면 VOD 개봉인 것 같아요 ㅋㅋ

나나 분량 별로 없지만 귀여우니까 보세여 ㅋㅋ




6. 제5회 'Ready for Lady' 봄의 학원제 게스트 출연


3월 3일 열린 아사히 신문사와 잡지 JJ가 함께한 여성 대상 행사였어요

나나는 세실과 인터그레이트 모델 자격으로 나와서 뷰티 토크 등을 했습니다





 

7. 1st 사진집 'Trabzon' 출간 기념 이벤트


3월 1일 발매했고 3월 5일에는 츠타야 시부야점에서 도쿄 악수회 이벤트가 있었어요

1500명과 악수했다고 합니당

12일에는 오사카 악수회 이벤트가 있어요








8. 27회 일본 쥬얼리 베스트 드레서 상 수상


이건 1월 소식인데..ㅋㅋㅋㅋ 귀찮아서 못 올렸습니당

나나는 10대 부문에서 수상했어요






예뻐여




같은 소속사인 모모쿠로 칭구들과 함께




8. 해외 잡지


프랑스 Purple Fashion Magazine 25호에 나나가 실렸습니다

홈페이지 메인에도 등장하고 잡지 내부 페이지 수도 적당히 괜찮은 듯 해요

잡지 가격이 좀 그래서 그렇지 ㅋㅋㅋ 소장용으로 딱이라 생각해요




대충 이런 느낌들




Contributor Magazine 사이트에도 올라왔어여






 The Ones2Watch도 그렇고 섬국 외 잡지 촬영이 근래 좀 있네여

스탭들은 다 일본인 같은데 아무튼..

국내 잡지에도 언젠가 나와봤으면 좋겠어요 ㅋㅋ




9.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한국어 정발본 출간







2월 중순에 나왔더라고요 ㅋㅋ

출간 전 국내 사이트에는 대부분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데이트를 한다'라고 적혀 있어서 그걸 따랐는데

앞으론 정발본 제목을 써야할 것 같은 느낌?


참고로 영화는 올해 12월 개봉이고요

1~2월 동안 칸사이 지방에서 촬영 목격담이 자주 보였어요 ㅋㅋ

아마도 촬영은 마무리 된 듯 싶습니당




10. 유리카나전 2 by 마죠리카 마죠르카







2014년 우리나라에서도 잠깐 열렸는데요

(초록창에 마죠리카 마죠르카 유리카나전 검색하시면 나나 사진이 꽤 나와여)

 뷰티 사진 전시회?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ㅋㅋ

나나는 모델들 중 하나로 나옵니당


4월 20일~5월 8일 동안 '시부야 히카리에'에서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당

사이트 보니까 이벤트도 하더라고여 그때 도쿄 가시면 구경하셔도 좋을 듯..




 

뭐 더 있었던 것 같지만 ㅋㅋㅋ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