小松菜奈/♡

코마츠 나나 영화 '히어로 마니아 -생활-' 출연 소식

김튤립 2015. 11. 6. 00:00

고마츠 나나 영화 '히어로 마니아 -생활-' 출연 소식













인기 만화가 후쿠미츠 시게유키의 만화 '생활【완전판】'이 액션 엔터테인먼트 작품 '히어로 마니아 -생활-'로 영화화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주연은 압도적인 존재감과 호감도를 자랑하는 히가시데 마사히로가 맡았으며, 지금까지 없었던 '허당 찌질이 주인공'을 훌륭하게 연기하며 새로운 경지를 내딛고 있다. 그리고 드라마 '데스노트'에서의 열연으로 새롭게 주목 받은 쿠보타 마사타카, 영화, 드라마, CM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십대의 카리스마 코마츠 나나, 왕년의 명배우 카타오카 츠루타로 등도 출연하는 것이 발표되었다.


9화에서 연재가 중단되어 '미완의 걸작'이라고 팬들의 성원을 받아 2010년에 완결된 후쿠미츠 씨의 장편 만화를 '소프트 보이', '벚꽃 물든 게이샤' 등의 토요시마 케이스케 감독이 영화화한다. 


(중략)


또한 10대 여고생을 중심으로 카리스마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코마츠 나나가 팀의 홍일점, 테라사와 카오리 역으로 분한다. 나카츠, 토시다와 함께 자경단에 참여하는 뛰어난 정보 수집력을 가진 사령탑으로서 악을 심판해가는 히로인으로, 때때로 헨가오를 사랑스럽게 선보이며 귀엽게 연기해 첫 공동 출연인 히가시데, 쿠보타 등과 함께 신선한 에너지를 방출하고 있다.


(중략)


특보 영상도 공개되었으며, 히가시데, 쿠보타, 코마츠, 카타오카가 기발한 의상을 입고 도시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히어로 마니아 -생활-'은 2016년 5월 7일 전국 개봉된다.




스토리


근무하던 회사에서 해고된 나카츠는 편의점에서 일하는 프리터. 어느 날 만난 불가사의한 신체 능력을 자랑하는 니트인 토시다, 뛰어난 정보 수집력을 가진 여고생 카오리, 낮에는 정년 직전의 회사원, 밤에 '청년 구타범'으로 활동하는 쿠사카를 만나 마을을 지키는 자경단을 결성하고 사회가 심판하지 못하는 작은 악을 발견해 처벌하기 시작한다. 곧 시민들의 동참을 얻게 된 자경단은 거대 조직으로 성장하기에 이른다. 


쿠사카가 영입한 노숙자 우노를 사장으로 저가의 경비 서비스 회사 '등불종합경비보장'을 창업하게 되지만, 새로운 멤버 중 그 힘을 사욕을 위해 쓰는 사람이 생기고 작은 질서는 서서히 무너져 간다. 과연 '등불종합경비보장' 오리지널 멤버들은 어떻게 되는 것인가? 사태는 예상치 못한 라스트로 향한다.




나나 코멘트


감독님은 카오리를 '평범한 여고생인데 하지만 어딘가 역시나 특이하고, 미네 후지코 같다' 라고 말씀했습니다. 현장에서는 굉장히 생기발랄하고 자유롭게 연기했고, 카오리를 통해 어떤 느낌으로 모두를 웃게 만들까 생각하는 것이 매일 즐거웠습니다. 히가시데 씨는 이미지대로 말투도 차분하고, 매우 신경써주시고, 천연이며 재미있는 분이었습니다. 쿠보타 씨는 밝고, 정말 친절하고 미소가 귀여운 이미지입니다. 카타오카 씨는 전혀 꾸밈 없이 항상 부드럽게 말을 건네주셨습니다. 촬영하면서 4명이 있을 때는 가족처럼 편안했고, 함께 촬영하는 씬은 몹시 따뜻하고 즐거웠다고 생각했기에 카오리와 같은 마음이 되었습니다. 감독님이 밝아 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였고 팀 자체도 모두 사이좋고 활기차게 촬영했습니다. 그런 따뜻한 팀 분위기가 영화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배우들의 나나에 대한 코멘트


코마츠 씨는 연기를 대하는 방식이나 현장에서의 자세, 연기에 집중할 때 빠져드는 것을 포함해 어떤 일에도 진지한 분이었습니다.


코마츠 씨는 좋은 의미로 부드러운 면과 멋지다고 느끼는 순간이 있어서, 그런 양면성을 현장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코마츠 씨는 더욱 더 변하는 앞으로가 기대되는 여배우입니다.







시즈오카현 하마마츠에서 촬영한다는 목격담이 6월 말~7월 말까지 나왔는데 이제 공개되네여

여름에 난 안-히가시데 부부 데이트 목격담 기사에서도 영화 출연진을 언급해줬어요 ㅋㅋ






↑ 원작 만화 표지


원작 만화 '생활【완전판】'은 국내 정발본이 없습니당 

영화로 품겠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