小松菜奈/♡

코마츠 나나 151003 영화 '바쿠만' 무대 인사 + 머리 자른 나나

김튤립 2015. 10. 4. 00:00

고마츠 나나 151003 영화 '바쿠만' 무대 인사 + 머리 자른 나나






어제 급 이런 인스타를 남겨서 기대하고 있었어요 ㅋㅋ








바쿠만 감독 트위터에 올라온 나나

존귀 존예 ㅠㅠㅠ






헤어 스타일리스트 분 인스타






그리고 10월 3일, 일본에서 '바쿠만'이 개봉했습니당 

도쿄 TOHO 시네마즈 극장에서 감독과 출연진들이 무대 인사도 돌았어요



나나 중심 얘기만 번역해보면


Q : 지금 승리하고 싶은 것은?


나나 : 뭘까요…. (차분히 생각 중)


감독, 출연진들 : 몇 분이라도 기다릴게요.

감독, 출연진들 : (생각하는 모습) 계속 보게 돼…

감독, 출연진들 : 진짜 귀엽다.


나나 : (칭찬을 쑥쓰러운 웃음으로 받으며) 긴장하는 제 자신을 이기고 싶습니다……. 지금도 긴장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에 조언을 구함)


키리타니 : 우리들도, 왠지…. (나나처럼 긴장하는 척)




ㅋㅋㅋㅋ

긴장 요정.. 존귀...




아래는 기사 사진입니당 ↓












































'코마츠 나나의 힐이 높기 때문에, 그녀가 넘어졌을 때 자신이 도울 수 있는지 시뮬레이션하는 야마다 타카유키.'

ㅋㅋㅋ


















Hㅏ.. 섬덕들 보고 평 남기던데 저도 보고 싶네여......

블루레이 출시만을 기다립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