小松菜奈/☆

코마츠 나나 시세이도 인터그레이트 2015 SPRING

김튤립 2015. 2. 20. 17:20







1080p로 설정하고 보세요


러블리 아침 준비 편






나나가 시세이도 인터그레이트의 이미지 모델이 됐습니당

기존 모델인 키시모토 세실과 더블 모델이에요


화장품 모델 존_좋

일본 드럭 스토어 매장에 팝업 광고로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당


인터그레이트가 저가 메이크업 라인에다가 시즌 테마가 LOVE♥PRINCESS라서

겁나 에뛰드 같네여 ㅋㅋㅋㅋㅋㅋㅋ 핑크핑크




근데 국내에선 인터그레이트 안 파는 것 같은 느낌이..?

분명 00년대 후반~10년대 초반엔 팔았던 것 같은데

요샌 올리브영 같은 드럭에 시세이도 계열 색조는 마죠리카 마죠루카만 팔고...

ㅋㅋㅋㅋㅋㅋㅋ

안 팔려서 들어 갔나요



다음엔 부디 국내에도 런칭 되어있는 브랜드 광고를 해주소서

















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