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小松菜奈/☆

코마츠 나나 151008 롯데 '유산균 쇼콜라' 이미지 캐릭터 기용 + 추가

고마츠 나나 151008 롯데 '유산균 쇼콜라' 이미지 캐릭터 기용


모델 겸 배우 코마츠 나나가 8일, 롯데의 신상품 '유산균 쇼콜라' 발매 기념 이벤트에 참석했다.


이미지 캐릭터로 기용된 코마츠는 13일부터 방송되는 새 CM에 출연, 이날 행사에도 대자연 속에서 독서를 하겠다는 CM의 세계관에 맞춘 오가닉 의상으로 등장했다.


유산균 쇼콜라의 거대한 패키지에서 등장한 코마츠는 "태어나서 처음 과자 상자에서 나왔는데 신선한 기분입니다"라고 쑥스러운 미소를 보였다. CM 촬영에 대해서는 "나가노의 초원에서 촬영하게 됐는데, 긴장하지 않고 자연과 CM의 세계관에 익숙해졌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오랜만에 대자연 속으로 갈 수 있어서 마음이 치유되었습니다. 본가가 산 속에 있는 편이라 친정에 돌아온 듯한 기분이 들어 즐거웠습니다."라고 밝혔다.


항상 책상 위에 초콜릿이 있고, 눈을 뜬 순간부터 먹고 아침 기상을 할 정도로 초콜릿을 좋아한다는 코마츠. 신상품에 대해서는 "유산균이 들어있다고 듣고 조금 '어떤 맛이 나는 걸까?'하고 솔직히 생각했습니다만, 맛있는 초콜릿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초콜릿을 먹고 있을 뿐인데 유산균이 섭취되어 몸에도 좋고 게다가 맛있어서 너무 좋습니다"라고 코멘트.


유산균을 초콜릿으로 감싸 상온에 보관하여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책을 읽을 때나 현장으로 이동할 때 먹고 싶습니다. 쉽게 먹을 수 있어 좋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어필했다.

 

평소 영양 균형에 주의하고 있다는 코마츠는 "시간이 있을 때는 직접 식사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촬영이 많을 때는 식사도 치우치는 일이 많아서, 어머니의 요리가 그립습니다. (어머니의 요리 중에서는) 햄버그와 소키소바를 좋아하지만, 다른 메뉴도 다 먹고 싶습니다."고 말했다.




13일부터 방송되는 새 CM에 출연 



새 씨엠 너무 좋아여 ㅋㅋㅋㅋ

초콜릿.. 일본에 있었다면 1일 n통 조졌을 텐데.. ^^ ㅋㅋㅋㅋㅋㅋ














CM은 이런 분위기 같아요 







































































+ 추가











나나는 4분 50초부터